FAQ

자주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구글플러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민팅은 어떤 쇼핑몰인가요?

    쇼핑하지 말고 민팅하세요!

     

    민팅은 국내 최초의 MCN 기반 미디어 커머스입니다.

    온라인에서 영향력 있는 채널을 보유한 Power Influencer가 '디지털 쇼퍼'가 되어 추천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Professionalized Open Market 입니다. 

     

    고급 오디오를 구매할 때나, 이어폰 하나 구매하려고 할 떄 수 많은 제품 중 어떤 제품이 좋은 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럴 때 해당 분야의 지식이 풍부한 친구나 지인에게 묻거나 검색을 해서 제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민팅에서 상품을 추천하는 '프로 쇼퍼(Power Influencer​)'는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있게 추천하는 상품 만을 취급하므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민팅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좋은 제품이지만 홍보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제품을 취급합니다. 

    중소 규모의 기업은 마케팅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제품 개발 후 그대로 주저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 쇼퍼가 직접 해당 제품을 사용해보고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영향력 있는 채널에 후기를 남김으로써 홍보에 도움이 되고, 이는 다시 민팅에서 판매가 되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민팅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모두게에 도움이 되는 Professionalized Open Market을 지향합니다.

     

  2. 민팅의 '프로 쇼퍼'는 무엇인가요?

     

    민팅은 흔히 말하는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즉 온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1인 콘텐츠 제작자와 함께하는 미디어 쇼핑몰입니다. 

     

    민팅​은 그런 1인 콘텐츠 제작자​ 중에서 특정 분야의 지식이 깊고, 채널의 영향력있는 분들에게 제품의 추천과 소개를 받아서 운영합니다.

     

    이 때 상품을 추천하는 분들(Power Influencer)을 영향력 있는 쇼퍼, '프로 쇼퍼'라 부르고 있습니다.

     

    '프로 소퍼'는 자신의 브랜드를 걸고 상품을 제품을 추천하므로 좋은 제품이 선별되고, 이런 제품들이 모여서 민팅을 구성하게 됩니다.

     

    현재 민팅에는 '프로 쇼퍼'로 20여명의 프로 블로거 및 비디오 그래퍼가 참여하고 있으며, 그들이 보유한 다중채널네트워크를 통해 제품별 타겟팅 된 고객은 하루 30만~100만 명에 이릅니다.

     

    - '퍼스널 쇼퍼' 참고 바로가기

  3. 민팅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프로 쇼퍼'의 추천 및 리뷰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민팅은 '신뢰 기반 미디어 쇼핑몰' 입니다.


    민팅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프로 쇼퍼' 분들의 추천이 있어야 만 판매가 가능하므로 아무 상품이나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민팅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프로 쇼퍼'가 직접 제조사를 소개한 상품, 제조사가 요청한 상품을 '프로 쇼퍼'가 선택한 제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민팅은 잘 만들었지만 홍보력이 부족한 중/소 업체를 적극 지원합니다. 

     

    '프로 쇼퍼' 분들 중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여 저렴하지만 우수한 제품이 다수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낯선 제품이 있을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보면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민팅에서 상품의 판매를 원하신다면 '1544-8491'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민팅의 상품은 모두 해당 제조사에서 직접 배송을 합니다.

     

    상품을 선정할 때 '프로 쇼퍼'의 추천과 함께, 해당 제조사의 운영 현황, 서비스 운영 현황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배송에 문제가 있을 만한 제품은 최대한 취급하지 않습니다.

     

    만약 저희 민팅에서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나 배송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주시면 최대한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 1544-8491 (운영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공휴일 휴무)

    이메일 : dsmun79@minting.co.kr 

     

     

FAQ 검색

고객센터

공지사항 더보기

  • 민팅 페이스북 오픈 EVENT

    안녕하세요!민팅입니다 민팅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민팅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오픈…

  • ★입금자님을 찾습니다!!★2016-08-05
  • 주문자를 찾습니다!!2016-07-08
  • 민팅 런칭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2016-07-06
  • 고객센터 이용안내

    1544-8491

    운영시간 AM 09:00 ~ PM 18:00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토,일,공휴일 휴무)